바틀 팩토리(뉴스)

손흥민! 카타르 도착! 토트넘 제작 마스크 쓰고 뛴다!

바틀 2022. 11. 16. 17:03
728x90
반응형

카타르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그 곳에 마침내,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캡틴 손흥민"이 드디어 카타르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2일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경기중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왼쪽 얼굴뼈 4군데에 골절상을 입고 수술까지 마친 손흥민은 아직 붓기가 빠지지 않은 얼굴이지만 환한 미소를 띄면서 16일 카타르 도하 하마드 국제공항 입국장을 밟았습니다.

월드컵 태극전사 26명중 마지막으로 카타르에 입국한 손흥민은 짙은 코트에 검은 뿔테 안경을 쓴 채 얼굴에 미소를 띄고 공항을 나섰습니다.

토트넘에서 특별 제작한 마스크를 착용할 예정인 손흥민은 개인적으로는 지난 2014년 브라질 대회, 2018년 러시아 대회에 이어서 세번째 참가하게 되는 월드컵에서 그의 최전성기 기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몸 상태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항상 말했듯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실망하지 않도록 하겠다"라는 짧지만 묵직한 답변으로 각오를 다졌습니다.

유난히 골운이 따르지 않고 부상까지 당하면서 어려운 시간을 가지고 있는 손흥민입니다. 하지만 이번 월드컵을 통해서 언제나 그랬듯이 다시 부활의 날개를 펼칠 것이라고 믿어 마지 않습니다.

나이스 쏘니! 고 쏘니! 대한민국 국민에게 월드컵 승리의 기쁨을 안겨주길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